MRFR 분석에 따르면 전 세계 양면 태양광 시장은 2023년부터 2032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16.30%를 기록하고
2032년까지 264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양면 태양광은 한쪽 면이 아닌 패널의 양면에서 햇빛을 포착하여 전체 에너지 출력을 높일 수 있는 태양광 패널 유형을 의미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비필수 사업체의 폐쇄 및 폐쇄로 인해 전력 수요가 감소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양면 태양광 패널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한 공급망 중단과 노동력 부족이 양면 태양광 패널의 제조 및 설치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양면 태양광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영향은 위치 및 시장 상황과 같은 특정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요 선수
· 론지솔라
· 타이고에너지(주)
· (주)썬프림
· 썬텍파워
· 졸리우드 솔라 테크놀로지
· 메가셀
· 트리나솔라
· 에코피아
· 프리즘솔라
· 파나소닉
· PVG 솔루션
· 루모스솔라
· LG전자
· 네오솔라패널
· 잉리그린에너지
지역분석
아시아 태평양은 세계 시장에서 가장 큰 생산자이자 소비자이기 때문에 태양 에너지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계획된 태양광 프로젝트의 엄청난 잠재력은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인도, 중국 및 일부 남아시아 국가에서 재생 에너지원 개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태양 에너지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면서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양면 태양광 패널 시장은 유형, 셀 및 최종 사용자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프레임형과 프레임리스형으로 분류됩니다.
셀을 기반으로 시장은 이종 접합 셀 및 부동태화 이미터 후면 셀로 분류되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주거용, 산업용 및 상업용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관련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