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휴대용 발전기 시장은 2022년부터 2030년까지 CAGR이 약 6.20%
에 달하고 2030년까지 62억 6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로벌 휴대용 발전기 시장은 쉽게 운반하고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소규모 발전 장비 시장을 의미합니다. 휴대용 발전기는 일반적으로 휘발유나 디젤을 연료로 사용하며 소형 휴대용 모델부터 수천 와트의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대형 트레일러 장착형 장치까지 크기가 다양합니다. 시장은 백업 전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건설 산업의 성장, 비상 대비 필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 등의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코로나19(COVID-19) 대유행은 전 세계 휴대용 발전기 시장에 엇갈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한편으로는 사람들이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홈 오피스, 의료 장비 및 기타 필수 가전제품을 위한 백업 전원 솔루션이 필요해짐에 따라 휴대용 발전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한편, 팬데믹은 글로벌 공급망에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쳐 휴대용 발전기의 생산 및 유통에 차질을 초래했습니다. 전염병은 또한 경제적 불확실성과 소비자 지출 감소로 이어져 휴대용 발전기 판매에 영향을 미쳤을 수 있습니다.
주요 선수
주요 시장 참가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듀로맥스(미국)
- 커민스(미국)
- 챔피언 전력 장비(미국)
- WEN 주식회사(미국)
- Yamaha Motor Corporation(일본)
- Generac Power Systems Inc(미국)
- 항만 화물 도구(미국)
- Wacker Neuson SE (독일)
- Pulsar Products Inc.(미국)
- Energizer Holding Inc.(미국)
- 캐터필러(미국)
- Atlas Copco (India) Ltd. (스웨덴)
지역 분석
세계 휴대용 발전기 시장의 가장 큰 지역은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및 호주와 같은 국가를 포함하는 아시아 태평양입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지역의 급속한 산업화와 도시화, 안정적이고 저렴한 전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 비상 대비 필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 등 여러 요인에 의해 주도됩니다.
특히 중국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휴대용 발전기 시장으로 앞으로도 계속해서 시장을 장악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국가의 인구 증가, 경제 성장, 주거 및 상업 환경 모두에서 백업 전력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한 것입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휴대용 발전기 산업 규모는
유형
과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됩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기존 휴대용 발전기와 인버터 휴대용 발전기로 분류되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시장은 임시 전력과 1차 전력으로 분류되었습니다.
관련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