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10년간 성장하는 디젤 발전기 시장 기회 및 동향 파악
글로벌 디젤 발전기 시장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6.1%를 기록하고
2030년까지 315억 8,101만 달러
이상의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편으로는 폐쇄 및 이동 제한으로 인해 건설 및 산업 활동이 감소함에 따라 디젤 발전기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반면, 전염병으로 인해 정전 시 안정적인 전력 공급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주거용 및 상업용 건물의 백업 전원으로 디젤 발전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의료 부문에서는 의료 장비 및 시설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는 디젤 발전기 세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주요 선수
· 커민스(미국)
· Aggreko Ltd (영국)
· SDMO (프랑스)
· PRAMAC (이탈리아)
· Generac Holdings Inc.(미국)
· HIMOINSA (스페인)
· 캐터필러(미국)
· 아트라스콥코(스웨덴)
· 두산(대한민국)
· AB 볼보(스웨덴)
지역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많은 인구,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의 안정적인 전력 공급에 대한 수요 증가 등의 요인으로 인해 디젤 발전기 세트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지원적인 정부 정책 및 이니셔티브와 주요 시장 참가자의 존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디젤 발전기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프라 개발 및 산업화에 대한 이 지역의 투자 증가도 디젤 발전기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디젤 발전기 시장 규모는 확률, 적용 및 전력 등급으로 분류되었습니다.
확률에 따라 시장은 고정식 및 휴대용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전력 등급에 따라 시장은 최대 100kVA, 100kVA-350kVA, 350kVA-1,000kVA 및 1,000kVA 이상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시장은 대기, 피크 쉐이빙 및 연속으로 분류됩니다.
추가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