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용에서 산업용까지 저전압 회로 차단기의 다양한 응용 분야 이해
시장 조사 미래 통찰력
MRFR 분석에 따르면, 글로벌 저전압 회로 차단기 시장은
2023년부터 2032년까지 연평균 성장률(CAGR) 4.54%를 기록하고 2032년까지 16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보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저전압 회로 차단기(LVCB)는 과부하, 단락 및 접지 오류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전기 시스템 및 장비를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전기 스위치입니다. 이 제품은 주거용, 상업용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전기 오류가 발생할 경우 전류 흐름을 자동으로 차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자와 기업이 지출을 줄임에 따라 이러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반면, 저전압 회로 차단기에 대한 수요는 전기 인프라를 현대화하고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필요성에 의해 뒷받침되었으며, 특히 전기 그리드가 종종 구식이고 개선이 필요한 개발도상국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제조업체에 어려움이 발생하여 가격이 인상되고 가용성이 감소했습니다.
주요 선수
· ABB (스위스)
· 슈나이더 일렉트릭(프랑스)
· 미쓰비시전기(일본)
· 지멘스 AG(독일)
· Eaton Corporation (아일랜드)
· Shanghai Liangxin Electrical Co. Ltd.(중국)
· DELIXI (중국)
· HangShen Electric (중국)
· CHINT 그룹 (중국)
· 현대일렉트릭앤에너지시스템(한국)
· Fuji Electric FA Components & Systems Co. Ltd.(일본)
· Changshu Switchgear Mfg Co. Ltd.(중국)
· Hager 그룹 (독일)
· 중국 인민전기그룹 상하이(중국)
지역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저전압 회로 차단기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 지역의 급속한 경제 성장, 에너지 수요 증가, 전기 인프라 현대화 및 업그레이드를 위한 정부 계획 등 여러 요인에 기인합니다.
이 지역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인구가 거주하는 지역으로, 에너지 수요와 전기 인프라 업그레이드 필요성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의 많은 국가에서는 재생 에너지 인프라 개발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저압 회로 차단기에 대한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인건비와 원자재 비용이 저렴해 제조업체가 생산 시설을 설립하는 것이 매력적이어서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했습니다.
시장 세분화
글로벌 저전압 회로 차단기 시장 규모는 유형, 응용 프로그램으로 분류되었습니다.
유형에 따라 시장은 소형 회로 차단기(MCB), 몰드 케이스 회로 차단기(MCCB) 및 기중 회로 차단기(ACB)로 분류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시장은 에너지 할당, 차단 회로 및 기타로 분류되었습니다.
관련 보고서